본문 바로가기

영적 이야기

유란시아서 - 멜기세덱 선교사들 / 멜기세덱이 떠남

 

멜기세덱 선교사들 / 멜기세덱이 떠남

HE MELCHIZEDEK MISSIONARIES / DEPARTURE OF MELCHIZEDEK

 

 

93:7.1 멜기세덱은 자기 학생들을 가르치고 살렘 선교사들을 훈련시키는 일을 여러 해 동안 계속하였는데, 그들은 주변에 있는 모든 부족들에게로 퍼져 나갔으며, 특별히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 그리고 소아시아로 들어갔다. 그리고 수십 년이 흘러가자, 이 선생들은 살렘으로부터 더욱 먼 지역으로 이동해 갔으며, 하나님에 대한 믿음과 신앙의 마키벤타 복음을 소유하고 있었다.

 

93:7.2 반의 호숫가에 군(群)을 이루었던 아담손의 후손들은 살렘 종파의 힛 종족Hittite 선생들의 가르침을 기꺼이 듣고자 하였다. 한 때 앤다이트의 중심지였던 이곳으로부터, 여러 선생들이 유럽과 아시아의 먼 지역으로 보내졌다. 살렘 선교사들은 유럽 전역으로 퍼져 들어갔고, 심지어는 영국 섬들에도 이르렀다. 어떤 집단은 페로 제도(諸島he Faroes)를 경유하여 아이슬란드의 안돈 자손들에게로 갔고, 또 어떤 집단은 중국을 건너 동쪽 섬에 있는 일본인에게로 갔다. 동반구에 있는 부족들을 계몽시키기 위하여 살렘과 메소포타미아 그리고 반 호수로부터 생명을 내걸고 전진하였던 남녀 사람들의 삶과 체험은, 인간 종족의 연대기(年代記)에 있어서 영웅적인 부분을 이룩하였다.

 

93:7.3 그러나 그 임무는 너무 힘든 것이었고 그 부족들은 너무 뒤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그 결과는 미미하고 명확치 않았다. 세대가 바뀌면서 살렘 복음의 거점이 여기저기에 형성되었지만, 팔레스타인은 예외적이었는데, 한 분 하나님에 대한 관념이 전체 부족 또는 종족의 계속적인 충성을 얻을 수가 없었다. 예수의 도래 훨씬 전에, 살렘 선교사들의 가르침들은 대개 옛날의 더욱 보편적인 미신과 신념들 속으로 잠겨 들어갔다. 본래의 멜기세덱 복음은 대모(大母) 숭배와 태양 숭배 그리고 다른 고대의 종파들을 믿는 신앙들 속으로 이미 거의 전적으로 흡수되어 버렸다.

 

93:7.4 인쇄 기술의 혜택을 누리고 있는 오늘날의 너희들은 이러한 초기 시대 동안에 진리를 지속시키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 것이었는지를 거의 납득하지 못할 것이다 세대가 바뀌면서 새로운 교리에 대한 견해를 잃어버리기가 얼마나 쉬웠는지 납득하지 못할 것이다. 새로운 교리가 옛날의 종교적인 가르침과 마술적 습관의 본체 속으로 흡수되어 버리는 경향이 항상 존재하였다. 새로운 계시는 항상 옛날의 진화적인 신념들에 의해서 오염되게 마련이다.

-----------------------------------------

 

93:8.1 멜기세덱이 유란시아에서의 자신의 응급 대책의 증여를 끝내기로 결정한 것은 소돔과 고모라가 멸망된 직후였다. 멜기세덱이 육신 속에서의 자신의 체류를 종결짓기로 결정하도록 영향을 준 요인들이 많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변에 있는 부족들이 그리고 심지어는 그의 가까운 동료들까지도 그를 반신반인(半神半人)으로 간주하고 초인간적인 존재로 보려는 경향이 많아지는 것이었는데, 실제적으로 그가 그런 존재이기는 하였지만 그들이 그를 부당하게 그리고 매우 미신적인 두려움으로 그를 숭배하려고 하였기 때문이었다. 이러한 이유들 외에도, 멜기세덱은 오직 유일하신 하나님에 대한 개념이 자신의 추종자들의 마음속에 강력하게 자리 잡게 되는 것을 보증하기 위하여, 아브라함이 죽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자신의 이 세상에서의 활동 무대를 떠나고자 하였다. 따라서 마키벤타는 어느 날 밤 자기 인간 동행자들에게 취침 인사를 하면서 살렘에 있는 자기 천막으로 물러갔으며, 다음 날 아침에 그들이 그를 부르러 갔을 때에는, 그가 거기에 없었는데, 그의 동료들이 그를 이미 데려갔기 때문이었다.

 

 

UrantiaBook [93:7.1~4][93:8.1]

제 93 편 마키벤타 멜기세덱

    7. 멜기세덱 선교사들 

    8. 멜기세덱이 떠남

----------------------

 

 

********************

유란시아 Zoom <미러클모닝 스터디> am 6:00~am7:15

문의 : 오픈카톡방 https://open.kakao.com/o/gSkX0sUc

         010-2388-6201 마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