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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 이야기

혼돈의 미국 392 - 지배자들은 왜 국민을 코로나 백신으로 몰아가나요?

그들이 코로나 "백신"을 맞으라고 속임수 계략으로 돌리는 5 가지 책략

5 Ways They're Trying to Trick You Into Taking The Covid "vaccine"
By Kit Knightly
Mar 5, 2021 - 2:57:59 AM

https://www.sott.net/article/449638-5-ways-they-re-trying-to-trick-you-into-taking-the-Covid-vaccine

Kit Knightly
OffGuardian
Thu, 04 Mar 2021

© Sergiy Maidukov

백신 출시는 이제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일일 실적표에는 빨간색 카운터에 "백신 접종"이 추가되어 있으며, 그 숫자가 매일 엄청나게 커지고 있습니다.

세기적인 백신 판매가 매우 대량으로 개시되었습니다. 지배층은 모든 사람이 백신 접종을 받기를 원하는데, 그리고 백신 접종이 활성화되도록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기득권층이 귀하의 판단에 영향을 끼치는 5 가지 주요 책략입니다.

 

The vaccine rollout is in full flow now, the daily tickers have had "people vaccinated" added to their red counters, and the improbably large number grows more improbably large every day.

The sale of the century is very much on. The powers that be want every single person to be vaccinated, and they're pulling out all the stops to make sure it happens.

Here are the five main ways the establishment is trying to manufacture your consent.

1. 뇌물  Bribery ( 백신을 맞으라는 압력)

 

모든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받아야만 사회생활이 "정상으로 돌아갈"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위협성 권고가 보도되고 있습니다.

"여러분, 다시 술집에 가고 싶지 않나요? 아니면 체육관에? 아니면 할머니를 보셨나요? 아니면 사람들을 안아줬나요?
글쎄, 그냥 맞으세요. 백신주사를 맞고 이 모든 봉쇄와 사회적 거리와 경제 붕괴와 가난으로 몰아가는 모든 고난이 사라질 것입니다.

이 소리들은 우리가 1 년 넘게들었던 "새로운 표준 new normal"과 다소 충돌하는 일반적인 후렴구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표준에 적응해야 하는데 봉쇄 격리와 마스크 쓰기를 일상화하면서 살라고 들었던 것입니다.
실제로 백신은 "정상으로 돌아가기"에 적합한 계기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투를 벌이고 있는 쿠오모 Andrew Cuomo 주지사는 백신 접종이 뉴욕 주를 "정상으로 회복 *"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 여기서 "표준 normal"에는 "백신 여권 앱 Excelsior Pass"가 포함됩니다.


It's being reported that everyone getting vaccinated is the only way to get "back to normal".

Don't you want to go to the pub again? Or the gym? Or see granny? Or hug people?

Well, just take the shot. Take the shot and all this lockdown and social distancing economic collapse and mounting poverty, it will all just go away.

It's a common refrain, one which rather clashes with "new normal" we've been hearing about for a over year.

In fact, it looks like "back to normal" may come with a qualifying asterisk. For example embattled New York governor Andrew Cuomo has said vaccines will help the state "get back to normal*"...

...where "normal" involves an "Excelsior Pass".

 

이 기술의 복잡성을 설명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명백한 강압 조치인데, 복종 조건부로 생계 유지 제공을 말하니까요. 말하자면, "우리가 말한대로 따른다면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는 예종적 통제책입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사항 : 

 

"정상으로 돌아가는 것"이란 말은 거짓말입니다. 사람들이 언론보도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백신은 정상화라는 주문을 반복해 외우도록 하는데, 그만큼 "전문가"의 의도는 더 분명합니다.

실상은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결코 코로나 이전의 정상 상황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전문가들은 적어도 2022 년까지 안티- 코로나 조치를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백신" 자체는 전염을 방지한다는 주장이 나온 적이 없습니다. 심지어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도 여전히 코로나 통제를 따르도록 명령을 받고 있고, 아예 백신접종을 받은 이들이 양성반응이 나타나기에 통제 격리를 당하고 있습니다.


You don't need me to explain the complexities of this technique. It's simple coercion. "Do as we say, and you'll get a treat."

Important to remember: "Getting back to normal" is a lie. As much as people repeat the mantra in soundbites and social media posts, the "experts" are clearer - many have said we will NEVER be going back to normal, and others have said we need to maintain anti-Covid measures until at least 2022. The "vaccine" itself does not even claim to limit transmission, even those vaccinated are still being ordered to follow the restrictions.


2. 유명인의 권고

가장 오래되고 가장 널리 사용되는 마케팅 묘책 gimmicks 중 하나입니다. 부분적으로는 유명인의 선동이 대중에게 잘 먹히기 때문이지만 대부분은 그런 인기 몰이가 저렴하고 쉽기 때문에 돌리는 것입니다. 간단히 여러 도구를 찾아서 작동 시키십시오.
국립보건원 NHS는 이러한 접근 방식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았으며, 반- 백신 정서에 맞서기 위해 "알려지고 사랑받는" "지각있는 유명 연예인"을 모집할 계획이라고 주장했습니다.


2. Celebrity Endorsements


One of the oldest and most widely used marketing gimmicks. Partly because it works, but mostly because it's cheap and easy: Simply find a bunch of tools and put them to work.

The NHS was not shy about this approach, claiming they were planning to enlist "sensible celebrities" who are "known and loved" to combat anti-vax sentiment.

예를 들어, 패트릭 스튜어트는 이렇게 말합니다 :

For example, Patrick Stewart:

 

우리는 보건 일꾼과 과학진이 희생과 봉사를 하고 있는 것에 얼마나 감사를 말할 건가요?

그들의 진정한 수고에 존경을 표하고 느 수고를 덜어주고 또 보호해주기 위해 계속 마스크 쓰기를 할 것이며

또 백신을 빨리 맞아주어야 합니다. 내 나이 80세에 나는 앞으로 더 나은 날이 오는 것에 감사하며

희망에 차 있습니다.

또 엘튼존과 마이클케인은 아래 유튜브에서 내놓고 설득합니다

Or Elton John and Michael Caine:
www.youtube.com/watch?v=8kHYUq0_0YQ
                


또 엘리자베스 여왕도 출연합니다

Or even Her Majesty:

 

"그것은 아주 빨랐다. 그것은 전혀 해롭지 않았다."

 

여왕은 자신이 영국 보건원 백신 배치 책임자, 에밀리 로슨 박사와 함께 #코로나 백신 주사를 맞은 경험담을 말했다,

그리고 영국 왕실 가족 중에서 백신 맞기를 주저하는 사람들에게 접종을 권하고 있다.

기억해야 할 중요 사항 : 

유명인, 특히 배우와 TV 출연자들은 단순히 백신 권장의 말을 반복해 주는 대가로 돈을 받습니다. 그들의 의도가 맞더라도 그들 중 누구라도 그들이 말하는 대사를 이해하고 말한다고 가정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 사람들 중 어느 누구도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렇게 테스트되지 않은 코로나 유전자 백신을 접종하여 귀하와 사랑하는 가족이 피해를 입는다 해도 그들은 잃을 것도 없고, 책임을 지지도 않습니다.

 

Important to remember: 

Celebrities - especially actors and TV personalities - are simply paid to repeat lines. Even if their intentions are correct, there's no reason to assume any of them have any understanding of what they're talking about. And none of these people has anything to lose should you or a loved one suffer any harm from taking an untested vaccine.

*

3. 강제 "희소성"  Forced "scarcity"

몇 주 동안 우리는 백신의 "점점 재고가 줄어든다"는 헤드라인 기사를 봐야했습니다. 꼭 유럽 사람들이 백신 맞기에 너무 절박하게 갈급하다 보니 미국에 공급할 재고가 점점 줄어든다는 희소성 한정판 공급을 흔들어댑니다. 그리고 일부 주에 우선 접종권을 줘야하기에 다른 주는 언제 공급될 지 모른다는 다급한 차별 대우를 합니다. 이런 희귀품 경매 몰이는 계속되고 계속됩니다.

물건 판매 매장에 들어가 본 적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런 판매자로부터 이번이 아니면 다시는 기회가 없다고 조급하게 만드는 속임수를 알고 있습니다. "재고가 유지되지 못하고 곧 바닥이 난다는 둥", "기간 한정판 제공" 또는 지금 당장 제품 X를 구입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것이라는 선심성 위기 몰이를 하여 급한 수요를 창출하는데 수천 가지 변형 마케팅을 돌립니다.
이것의 결과는 기만의 배타성입니다. 신용카드 회사가 "우리의 독점적인 가입 요율을 받을 자격이 있다, "고 말하는 교묘한 방식입니다.

 

For weeks now we've been seeing headlines about "dwindling stock" of vaccines. How people in Europe are desperate for doses or some states are being prioritised over others. It goes on and on and on.

Everyone who has ever been inside a store knows this trick. "While stocks last", "limited time offer", or a thousand other variants designed to create the idea that if you don't acquire product X right now, you will miss your chance.

A corollary of this is fake exclusivity, the way credit card companies tell absolutely everyone they call that they "qualified for our exclusive introductory rate".

백신이 구하기 어렵다는 아이디어를 만들어 냄으로써 그들은 또한 접종을 받은 사람은 누구나 운이 좋다는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거나, 어떤 특별한 클럽의 사실상 회원이 된다는 아이디어를 만들어냅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사항 : 

이런 소리는 모두 말도 안되는 이야기입니다. 그들의 백신이 "부족"하게될 위험성이 전혀 없습니다. 설사 부족하다고 하더라도 희소성은 논쟁 대상이 아닙니다. 그 소리들은 오로지 마케팅 전략입니다.

 

By creating the idea that the vaccine is hard to come by, they also create the idea that anyone who gets their hands on a dose is fortunate, or somehow a de facto member of some special club.

Important to remember: It's all total nonsense. They are not in any danger of "running out" of vaccines. And even if they are, scarcity is a marketing ploy, not an argument.

*

4. 가짜 "인기"

Fake "popularity"

마케팅과 관련하여 또래 압력에 대한 생각을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책에서 가장 오래된 트릭 중 하나는 인기가 이미 존재한다는 생각을 통해 인기를 배양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유튜브에서 '좋아요' 와 '조회' 수를 구매하고 콘서트에 좌석이 채워지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Matt Hancock이 다음과 같이 말한 것으로 보고합니다 :.

 

이것이 사실입니까? 출처가 인용되지 않았으므로 말하기 어렵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구성될 수 있으며 많은 통계가 있습니다. 그 수치가 기술적으로 현실적이라고 해도 여론 조사에서 나온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예스 장관이 우리에게 가르친 것처럼 여론 조사는 완전히 의미가 없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충분히) Peter Hitchens를 인용하려면 :

"여론 조사는 여론을 측정하는 장치가 아니라 여론에 영향을 미치는 장치입니다."

 

You can't underestimate the idea of peer pressure when it comes to marketing, one of the oldest tricks in the book is culturing popularity through the idea that popularity already exists. It's why people buy likes and views on youtube and concerts have seat fillers.

And it's why Matt Hancock was reported to have said this:


Is this true? No source is cited, so it's hard to say. It could be entirely made up, a lot of statistics are. Even if the figure is technically real, it's likely just from some opinion poll. And, as Yes Minister has taught us, polls are totally meaningless.

To quote (ironically enough) Peter Hitchens:

"Opinion polls are a device for influencing public opinion, not a device for measuring it."

영국은 인구의 1/3이 이미 최소한 한 번의 백신 접종을 받았으며 이는 매우 높은 수치입니다 (12 월 8 일 첫 접종 이후 하루에 약 250,000 번의 백신 접종에 해당). 백신 접종이 "예상보다 많다, "고 보고했습니다.

그것이 사실이고 작년에 정부 수치를 신뢰할 이유가 전혀 없다는 것이 입증된 경우에도 핸콕의 "94 %"는 특히 가난한 지역에서 낮은 접종율에 대한 보고된 수치를 감안할 때 현실과 아무런 관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소수 민족과 NHS 근로자 사이에서 그렇습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 사항 : 

여론 조사는 현실의 척도가 아니며 인기는 품질의 척도가 아니며 모든 반대자들이 자신이 소수라고 느끼도록 만드는 것이 기득권층의 이익이 됩니다.

 

The UK is reporting that 1/3rd of the population has already had at least one dose of vaccine, a number which seems very high (it equates to roughly 250,000 vaccinations per day since the first shot was given on December 8th), this follows early reports that vaccine uptake was "better than expected".

Even if that's the case - and the past year has proven there's never any reason to trust government figures - Hancock's "94%" seems very unlikely to have any bearing on reality, given the number of reports of low uptake - especially in poorer regions, amongst ethnic minorities, and NHS workers.

Important to remember: 

An opinion poll is no measure of reality, popularity is no measure of quality, and it is in the establishment's interest to make all dissenters feel they are in a tiny minority.

*

5. "저항은 쓸모가 없다"

"Resistance is useless"

이것은 흥미로운 것입니다. 최근 백신 여권 Vaccine Passports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있었고 아마도 그것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대중 담론은 그들이 여권을 제정할 것인데, 그게 없다면 그 무엇도 할 수없을테니, 백신접종은 "피할 수 없다"라는 마치 당연하다는 생각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이제 불가피성에 대한 아이디어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물론 정책 역할을 위한 기반 조성을 마련하는 방법으로 그런 여권 발급을 장려할 수 있지만, 이런 공권력을 사용하여 반대하는 쪽에 패배감을 불러 일으키고 강제적 동의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패배주의적인 언어가 지금까지 확고한 코로나 Covid 회의론자들을 장악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히친스 Peter Hitchens는 최근 자신이 패배했고 백신 여권이 불가피하다고 주장하면서 어쩔도리 없이 백신 접종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나는 필요한 백신 증명서가 없다면 어떤 종류의 여행이나 다른 많은 일들이 불가능할 것이라는 강한 감각을 받습니다."

 

This is an interesting one. There's been a lot of talk about Vaccine Passports recently, and perhaps they will become a thing, but the vast majority of the public discourse is spreading the idea they are "inevitable".

Now, the idea of inevitability is a powerful tool. You can encourage it as a way of preparing the ground for a policy role out, sure, but you can also use it to engender feelings of defeat in your opposition and thus gain their consent without force.

You can see this defeatist language taking hold in some hitherto staunch Covid sceptics.

Peter Hitchens recently announced he was being vaccinated, claiming he was defeated and vaccine passports were inevitable:

"I get the strong sense that any sort of travel, and plenty of other things, will be impossible if I don't have the necessary vaccine certificate."

바로 오늘, 섬프션 경 Lord Sumption은 본질적으로 매우 유사한 언어로 똑같은 문제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또 다른 오랜 폐쇄 정책 Lockdown 회의론자인 Desmond Swayne MP도 오늘 저항을 포기했습니다.

 

Just today, Lord Sumption essentially caved on the same exact issue in the very similar language:
Desmond Swayne MP, another longtime Lockdown sceptic, also capitulated today:

"결국 맞아야 할 것이기 때문에 지금 백신 접종을 맞으십시오, "라는 메시지는 항복을 권하는 메시지이며 그 유용성을 확인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순전히 물류적 관점에서 사람들이 백신 여권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것은 실제로 도입하는 것보다 훨씬 쉽고 저렴합니다.

추종자가 트위터에서 우리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Get vaccinated now, because you'll probably have to eventually" is the message, and it's not hard to see the utility of it.

From a purely logistical point of view, making people think there are going to be vaccine passports is much, much easier (and cheaper) than actually introducing them.

As a follower said to us on twitter:

 

SG 트루쓰 @patriotic1966

나는 이것이 다음단계 심리전이라 믿는데, 사람들로 하여금 백신접종에 반대하는 행위가 소수자일 뿐이라 믿게 만드는 심리작전이다. 그렇게 반대하는 사람들은 심리적 타격을 받고 부정적 이미지의 딱지를 붙인다

그들은 결국 백신 여권을 발급할 것입니까? 아마도.

하지만 아마도 이 모든 트릭은 실패할 것이고 그들은 더 적은 당근과 더 많은 스틱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지금은 그들이 저항하는 사람들의 패배주의를 장려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매달리고 그로 인해 백신 접종을 늘리는 것도 똑같이 가능해 보입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사항 : 

백신 여권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백신을 접종한 후에 만 "필연적"이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거부하면 여권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Will they eventually issue Vaccine Passports? Maybe.

Maybe all these tricks will fail and they'll be forced to use less carrot and more stick. But it seems equally possible that - for now at least - they're being dangled over people to encourage defeatism in those of us who are resisting, and thereby increase vaccine up take.

Important to remember: 

vaccine passports will only ever become "inevitable" once the vast majority of people have had the vaccine. If enough people refuse to take part, the program will never work.

*
따라서 이 백신 접종을 판매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마케팅 계략이 총 망라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요약은 무엇입니까?
솔직히 말해서 꼭 긍정적이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이 모든 전략의 공통점은 점점 더 히스테리적인 절망의 분위기가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백신 접종량이 실제로 94 %라면 백신을 그렇게 많이 팔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들이 정말로 백신이 부족하다면 신문에 그렇게 귀한 백신을 굳이 광고하지 않아도 다 팔려나갈텐데 그 반대로 마케팅을 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1회 접종으로 안되고 2, 3회 그 이상의 백신접종을 받아야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지경인데 누가 다급한 처지인가요..

그들은 이 캠페인에 대해 몇 가지 주목할만한 폐쇄정책 방지 목소리를 공개적으로 설정했으며, 이들은 한 번에 모두 사용했던 핵심 카드입니다. 그것은 이들이 필사적으로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요컨대, "새로운 표준"에 대한 저항이 기득권층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널리 퍼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 근거로 생각할 충분한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번 백신 논쟁과 또 최종적 접종이 걸린 싸움에서 이길 때 여왕하고 줌으로 통화를 하자는 말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홈쇼핑을 돌리는 호스트가 하는 소리는 뻔한 것이니 말입니다.

 

So, there's the breakdown of all the broad marketing categories being used to sell this vaccine. But what's the final takeaway?
Honestly, not an un-positive one I would say. Because what all these strategies have in common is the increasingly hysterical air of desperation.

If vaccine take-up was really at 94%, there'd be no need to sell the vaccine so much. If they were really running out of vaccines, the papers wouldn't be advertising it, they'd be telling people not to panic.
They've publicly turned several notable anti-lockdown voices for this campaign, these are key cards they have played all at once. That's a desperate move.
In short, there's good reason to think the resistance to the "new normal" is a lot more widespread than the establishment ever expected it to be.
You don't put the Queen on a zoom call when you're winning the arg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