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적 이야기

헤븐레터 - 네가 어떻게 느끼는가의 중요성 (라이트 번역)

네가 어떻게 느끼는가의 중요성

The Importance of How You Feel

Heavenletter #975 Published on: June 23, 2003

http://heavenletters.org/the-importance-of-how-you-feel.html

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6639

 

 

신이 말했다.

 

삶에서 가끔 너는 케이지 안에 갇힌 아름다운 동물인 것처럼 느낀다. 너는 사방이 둘러싸인 듯 느끼고, 너는 너를 막대기로 찌르는 누군가에게 노출되고, 취약하게 느낀다.

 

너 자신을 너에게 반짝이는 밝은 태양과 함께 야자 나무의 그늘 아래 기대어 서있다고 고려해라.

 

너 자신을 공해에서 한가하게 항해하는 돛단 배에 있다고 고려해라.

 

너 자신을 받을 준비가 된 다정한 손으로 떨어질 준비가 된 나무에서 잘 익은 멋진 자두라고 고려해라.

 

너 자신을 우주를 주의 깊게 여행하는 태양 그 자체로부터 온 빛이라고 고려해라.

 

너 자신을 태양의 빛을 얌전하게 받는 달이라고 고려해라.

 

너 자신을 천국으로 산책하는 휘어진 덩굴로 고려해라.

 

너 자신을 지구상에서 운동을 창조하는 산들바람이라고 고려해라.

 

너 자신을 밝은 유리 속의 하나의 반사로 고려해라.

 

너 자신을 천국으로부터 온 메신저로 고려해라.

 

너 자신을 위대한 미술가가 그린 초상화라고 고려해라.

 

네가 너 자신에게 마무리 터치로 색칠하고 있다고 고려해라.

 

네가 색깔들의 팔레트이고, 색칠하는 그 붓이라고 고려해라, 그러나 아직 합성된 그 붓칠의 웅장함을 알지 못한다고 고려해라.

 

너 자신을 하나의 열린 경작지로 고려해라.

 

너 자신을 영웅들의 행렬 속에 있다고 고려해라.

 

너 자신을 지구상에서 가장 매력적인 잎이라고 고려해라.

 

너 자신을 전주곡을 연주하는 하나의 오케스트라로 고려해라.

 

너 자신이 문을 노크하고 있다고 고려해라.

 

너 자신이 문을 통해 걷고 있다고 고려해라.

 

너 자신이 궁전으로 들어가고 있다고 고려해라

 

너 자신이 환영되고 있다고 고려해라.

 

그것이 오늘 세상으로 들어가는 방법이다.

 

너의 삶의 경계들을 깨뜨려라. 너는 단순히 그것들로부터 걸어나옴으로써 그것을 한다. 너는 네가 경계들을 깨뜨릴 때 무엇도 깨뜨릴 필요가 없다. 너는 단순히 그것들을 통해 걷고, 그것들을 뒤에 두고 떠난다.

 

너의 가장 큰 경계들은 네가 가진 신념들이다. 그것들을 잘가라고 손짓하고 보내라.

 

더 장대한 생각들을 골라라. 너는 너를 그 밝음으로 채우는데 열렬한 더 장대한 것들이 있음을 안다.

 

너를 들어올리는 생각들을 소비해라, 그것들이 정당하게 너의 것인 것들이기 때문이다.

 

겸손해지지 마라. 대담해져라. 너 자신을 너 자신에게 선언해라. 네가 가졌던 모든 밀집한 생각들로부터 너 자신의 독립선언서를 만들어라.

 

너는 네가 의도하는 무엇이든 생각할 자유를 가지고 있다. 그 자유를 사용해라. 낡고 쇠약해진 생각을 새것으로 바꾸어라. 너는 네가 지녀온 것들보다 더 큰 생각들이 필요하다. 너는 더 가벼운 생각들, 날아다니는 것들이 필요하고, 너를 더 큰 지평선들로 데려갈 것들이 필요하다.

 

작고 성가신 생각들은 앨범을 채우는데 충분하다. 그 앨범을 던져버려라.

 

너는 지구의 상속자이다. 너는 여행할 방대한 땅들을, 그리고 도달할 높이들을 가지고 있다. 손을 뻗기 시작해라,

 

너는 따는데 준비가 된 그 과일이다. 그리고 너는 너 자신을 받을 그 손이다.

 

너는 지구의 상속자이고, 너는 지구를 뒤에 두고 떠날 자이다. 너는 지평선 위로 지나가는 그 태양이다. 너의 길에 빛을 남겨라. 그림자들을 남기지 마라. 너는 너 자신의 길을 비추는 그 빛이다. 나는 너에게 그것으로 보도록 나의 빛을 주었다. 지금 더 멀리 보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