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적 이야기

신성한 이야기 - 인간의 가슴 (라이트 번역)

인간의 가슴

The Human Heart

Heavenletter #952 Published on: May 31, 2003

http://heavenletters.org/the-human-heart.html

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6480

 

 

신이 말했다.

 

세상에서의 냉담함은 가슴의 굳어짐으로부터 온다. 인간의 가슴은 부드럽고, 다정하도록 되어 있다. 바로 그 부드러움의 본질에 대항해 문지르는 것은 그 가슴을 냉담하게 만든다. 냉담한 가슴은 그 자신의 부드러움 외에 어떤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리하여 냉담한 가슴은 그 자신의 진실을 두려워하고, 따라서 자기-봉사적이 된다. 냉담함은 그 자신을 맨 앞 선으로 밀어붙이고, 그 자신의 요구들 외에 아무 것도 보거나 듣지 못한다.

 

굳어진 가슴은 강하지 못하다. 왜 강한 가슴이 그 자신을 강화시킬 필요가 있겠는가? 왜 강한 가슴이 그 자신을 부드럽지 않은 것으로 만들기를 원하겠는가?

 

부드러운 가슴은 멀리 미친다. 그것은 그 자신을 그 자신에게 간직하지 않는다. 그것의 빛이 그 자신보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빛난다.

 

가슴은 방어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가슴은 상냥하게 주게 되어 있다. 너의 가슴 주위의 해자는 사랑이 나가는 것을 막는다. 사랑은 가둬져서도 안 되고, 또한 그것은 나가지 못하게 막아서도 안 된다.

 

이기심은 심지어 너의 가슴을 너 자신에게 열려 있게 하지 못한다. 이기심은 일들을 너를 위해 붙잡을 수 있지만, 그것의 자기-추구에서, 그것은 너를 잊어버렸다. 그것은 네가 너 자신인 것보다 적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너를 무시했다.

 

취약성에 대해 염려하지 마라. 너는 취약하다. 공격 대신에 사랑으로 취약해져라. 왜 사랑이 아닌 것으로 취약해지느냐? 너는 화를 내고, 사나워질 수 있지만, 너는 너의 가슴 속의 사랑과 세상에서의 사랑을 영원히 거부할 수 없다.

 

세상은 볼품없게 되었다. 그것은 자기-봉사가 되었고, 그렇게 함으로써 그 자신에게 폐가 되었는데, 그것이 그렇게 해야만 한다고 생각하면서 말이다. 그러나 그것의 필요성은 사랑하는 것이다. 모든 것이 그것에 달려있다.

 

놀랍게도 사랑이 중상되었고, 그것의 발뒤꿈치에 매달려 있다. 부드러운 가슴은 꿈꾸는 눈을 하고, 삶의 혐오스러운 면이나, 그것이 그를 모든 면에서 가두는 것을 아직 알지 못하는 십대 청소년으로 보였다. 부드러움은 대도시에 방금 도착한 시골의 사촌처럼 보였다.

 

그러나 세상에는 큰 사랑이 있다. 완전한 사랑이 있고, 왜곡된 사랑이 있다. 완전한 사랑이 아닌 어떤 것도 좌절된 사랑이다.

 

그것이 세상의 이야기이다. 그것은 사랑이 없는 증거로 사랑이 아닌 것을 찾았다. 그것은 사랑이 아닌 것의 큰 증거를 쌓아올렸고, “봤어? 그것을 봤어?”하고 말했다.

 

그러나 사랑은 잃어버릴 수 없다. 그것은 무시될 수 있지만, 잃어버릴 수 없다. 사랑은 태양처럼 그것의 길을 찾는다. 사랑은 나와야만 한다. 너는 그것을 가망 없는 장소들에서 보지 않았느냐?

 

열린 가슴으로 그처럼 간결함이 있다. 그것은 오직 그 자신이다. 그것은 어떤 더함도 없고, 뺌도 없다.

 

너의 더럽혀진 가슴이 사랑의 우주 속에서 그 합당한 자리를 차지하게 해라.

 

나는 너에게 모든 가슴들로 봉사하라고 요청한다. 나는 네가 사랑의 자리로 존경심을 주라고 요청한다. 나는 네가 사랑을 촉진하라고 요청한다. 그것은 가격이 없다. 그것은 하나의 선물이다.

 

무엇이 주어질 너의 것이냐? 따라서 주어져야만 하는 것은 너의 가슴 (그리고 나의 가슴)이다. 너는 그것을 그만두지 않으며 — 너는 그것을 준다. 너는 그것을 낭비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드러낸다.

 

인간의 가슴은 하나의 숭고한 물건이다.

 

인간의 가슴은 하나의 변형기이다.

 

인간의 가슴은 하나의 초월자이다.

 

너의 가슴은 세상의 변수들과 사건들을 초월해야만 한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검어진다.

 

너의 가슴은 더 높이 올라가야만 한다. 그리고 그런 다음 다시 더 높이 올라가야만 한다.

 

너의 가슴이 그것이 최선인 곳에 있게 허용해라. 그것은 사랑에서 최선이다. 너의 가슴이 그것인 것이 되게 해라. 너는 너의 가슴을 안전한 보관을 위해 상자 속에 넣었다. 그것을 꺼내라. 너의 가슴은 안전한 보관이 필요없다. 그것은 쓰는 것이 필요하다. 그것은 삶의 햇빛 속으로 나올 필요가 있고, 그 자신을 보고, 그 자신이 될 필요가 있다. 너의 가슴이 있게 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