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적 이야기

신성한 이야기 - 사랑이 들어오고, 사랑이 나간다 (라이트 번역)

사랑이 들어오고, 사랑이 나간다

Love In and Love Out

Heavenletter #945 Published on: May 23, 2003

http://heavenletters.org/love-in-and-love-out.html

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6427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오늘 너는 새로운 영혼의 여행을 시작한다. 너는 새로운 장소로부터 출발한다. 어제의 시작하는 장소는 너 뒤에 있다. 오늘 너는 새로운 하나의 점에 있다.

 

만약 우리가 너의 올라감을 분필로 표시할 수 있다면, 너는 네가 얼마나 빨리 여행하는지를 알 것이다. 그러나 너의 발전은 그런 식으로 차트로 그려질 수 없으며, 따라서 너는 단지 추측할 수 있을 뿐이다. 문제가 되는 것은 너의 성장이다. 너의 평가가 한 가지 일이라면, 그러나, 아, 너의 통합적 성장은 또 다른 일이다.

 

네가 너 자신에게 주는 점수는 그러나 너에게 차이점을 만든다. 그것은 네가 너 자신에게 만드는 그 그림으로 차이점을 만든다.

 

너무나 자주(심지어 한번도 너무나 자주인데) 너는 너 자신을 마치 네가 실패하고 있다는 듯이 본다. 네가 낮은 점수를 얻고 있음을 떠올릴 때처럼 너의 얼굴이 무엇처럼 보일가를 상상해봐라. 너의 얼굴을 네가 성공하고 있다고 알고 있는 지금의 너의 얼굴로 상상해봐라.

 

그 끝은 아직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너는 발전을 만들고 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발전은 너희가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일이다.

 

너는 네가 되돌아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것은 너의 잘못된 지각이다. 네가 잘못 지각할 때, 너는 잘못된 장소를 보고 있었다. 지구상에 만들어진 어떤 선 대신에 별들을 보기 시작하고, 그것들을 따르라. 너는 네가 원하는 대로 높이 올라가는데 자유롭다.

 

따라서 우리는 진실에 대해 말하고, 우리는 너의 진실의 지각에 대해 말한다. 진실은 항상 진실하지만, 너의 지각은 자주 그렇지 않다.

 

네가 너의 외부로 지각하는 것이 있고, 네가 너의 내부로 지각하는 것이 있다. 그것은 그 자체로 하나의 잘못된 개념인데, 너의 외부에 아무 것도 없기 때문이다. 너는 그것을 흡수한다. 너는 그것을 내부에 그리고, 여전히 너는 또한 그것을 발행하는 자이다. 너 주위의 모든 것이 하나의 투사이다. 너는 투사기이고, 그리고 네가 투사하는 것의 수신자이다.

 

너는 단지 네가 있는 곳으로부터 볼 수 있을 뿐이다. 너는 네가 서있는 곳보다 더 높은 장소로부터 보는 척 할 수 없다. 다르게 보는 것은 너의 눈을 곁눈질하거나 어떤 노력으로부터 오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획득하지 않는다. 다르게 보는 것은 네가 획득한 무언가가 아니다.

 

우리는 너 자신을 위해 나를 아는 것의 문제로 다시 돌아오는데, 소문으로서도 아니고, 심지어 획득된 지식으로서도 아니다. 너는 나에 대해 많은 것을 엿들을 수 있고, 너는 나에 대해 연구할 수 있으며, 나는 좋은 주제이고, 우수한 초점이지만, 세상의 나에 대한 모든 지식이 너 자신을 위해 나를 아는 것과 같지 않다.

 

수학의 이론은 한 가지 일이다. 숫자들을 어떻게 세는가를 아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물론 나는 진실이지, 이론이 아니다. 그리고 나는 매우 잘 알 수 있다. 그러나 나는 하나의 성취가 아니다. 나는 네가 거는 메달이 아니다. 나는 네가 읽어야만 하는 작은 활자 속에 있지 않다. 나는 너의 임명된 가슴Appointed Heart이다. 너는 이미 나의 모든 지식을 담고 있으며, 그러나 가끔 너는 적용된 기준으로 나에 대한 너의 앎을 지니며, 따라서 너는 네가 뒤처지고 있다고 믿는다.

 

너는 어떻게 뒤처질 수 있느냐, 내가 너를 운반할 때에?

 

너는 내가 만든 나의 어린이가 아닌 다른 것이 될 수 있느냐:

 

네가 너의 앎 속에서 나에게 더 가까이 올 때 너의 비전이 그 자신의 힘으로 변한다. 그것은 노력이 들지 않는다. 나의 완전한 폭로의 도착을 기대하고, 환영해라, 그러나 너의 나의 지각을 앞당기기 위한 어떤 공식도 없다.

 

만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가 하나의 공식을 원한다면, 그것은 이것인데, 사랑을 주어라. 사랑을 위한 너 주위의 기회들이 풍부하다. 그러나 이것을 붙잡아라. 너는 사랑을 그것을 받음없이 줄 수는 없는데, 따라서 우주에서 그것이 오는 어디서든 사랑을 받는데 민첩해져라. 사랑을 받는 것은 항상 그것을 찾는 것과 같지 않다. 사랑의 주고 받음은 마지못해 하는 것이 아니다. 또한 나는 세상의 의미에서 그것들을 개인적으로 의미하지 않는데, 모든 사랑이 나의 것이기 때문이다. 물론 사랑을 주고 받는 것은 너의 성질이며, 따라서 그런 의미에서 그것은 개인적이다. 일반적인 사랑이 있고, 네가 살고 있는 사랑이 있다. 사랑을 들이마시고, 내 쉬어라. 모든 숨이 새로워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