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적 이야기

신성한 이야기 - 네가 하게 될 일 (라이트 번역)

네가 하게 될 일

What You Are to Do

Heavenletter #934 Published on: May 12, 2003

http://heavenletters.org/what-you-are-to-do.html

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6349

 

 

신이 말했다.

 

위대함으로부터 하나의 실수는 단지 하나의 실수일 뿐이다. 그것은 위대함으로부터 부재가 아니다. 위대함이 너의 시야 밖에 있었다는 것은 그것이 거기 있지 않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네가 너 안의 그 힘을 불신하고 있다는 것은 네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네가 아직 보지 못했거나 잘 보지 못했음을 의미한다.

 

그리고 여전히 너는 일별들을 가졌는데, 네가 내가 말하는 것이 진실인지의 의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너의 불신 속에 의심의 한 조각이 있다. 심지어 신의 힘의 1%도 실로 강력하다.

 

너는 이미 네가 다른 이들에게 고통을 일으킬 만큼 충분히 강력했음을 알고 있다. 너로부터 하나의 퉁명스러운 말도 다른 이들을 떨게 만들 만큼 충분했다. 너는 다른 이의 가슴을 짓누를 수 있거나, 너는 그것을 들어올릴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에게 무상으로 다른 이들을 행복하게 만들 그 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제 너는 그것의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다. 다른 이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연습을 해라. 단지 일분 동안만이라도, 행복의 힌트를 떨어뜨려라. 다른 이들이 그들 안에 또한 대단히 가치있는 무언가가 있지 않은가를 의심하게 도와라.

 

너는 나를 위한 메신저가 될 만큼 충분히 강력하다. 왜 작은 메시지를 보내느냐, 네가 또한 큰 메시지를 보낼 수 있을 때에? 너는 나의 메신저가 되는데 개의치 않는데, 안그러냐? 신을 위해 배달부가 되는 것은 충분히 큰 일이다. 너는 더 큰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오늘 발에 날개를 가진 머큐리Mercury가 되어라, 세계 전역으로 나의 메시지들을 포장해라.

 

나는 너의 가슴 속에 사랑의 메시지를 떨어뜨렸고, 그것은 거기 앉아 있었다. 네가 나의 사랑의 메시지를 다른 이로부터 유보할 때, 너는 그것을 너 자신으로부터 유보한다. 왜 네가 그렇게 하겠느냐? 왜 너는 너 자신에게 우주의 큰 즐거움들의 하나를 거부하려고 하느냐?

 

단지 그것을 생각해라. 너는 다른 이의 가슴으로 빛을 주는 입장에 있다. 너는 빛을 지닌 자이다. 빛은 나르는데 쉽고, 퍼뜨리는데 쉽다. 너의 가슴 속의 그 빛은 다른 이의 가슴을 반짝일 것인데, 네가 그 빛을 감금하지 않는다면 말이다. 빛은 그것이 지체될 때 불행하다.

 

만약 네가 다른 이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싫어한다면, 너는 빛에게 그 자유를 주는 것을 싫어한다.

 

너의 가슴 속의 그 빛은 간직해야 할 너의 것이 아니다. 그것은 거기 저장되게 되어 있지 않다. 너의 가슴은 하나의 중도 정거장이다. 너의 가슴은 하나의 낙하 지점이다. 배달 회사들은 사람들이 짐들을 집도록 기다리지 않는다. 그들은 배달한다. 무겁고, 큰 것은 그들이 배달하는 그 짐들이다.

 

너 안에 있는 그 빛은 무거운 무엇을 주지도 않고, 또 공간을 잡아먹지도 않는다. 그리고 여전히 네가 그것을 배달할 때, 너는 가벼움을 느낀다. 너의 가슴이 솟아오른다. 너의 머리가 기쁨으로 회전한다. 너는 생각으로 덜 가득 차고, 가슴으로 더 많이 가득 찬다. 너의 머리가 과도하게 활동적이고, 너의 가슴이 속박을 느꼈던 것이 아니었느냐?

 

나의 빛을 너 안에 숨기는 것으로 충분하다. 내가 빛을 너의 가슴 속에 심은 것은 어떤 이유가 있다. 그것은 더 나은 시간을 위해 저장한 것이 아니다. 더 나은 시간이란 없다. 너는 나의 빛을 운반하는 자이다. 너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데 충분한 시간을 가졌다. 지금 그것을 움직이기 시작해라.

 

너는 높은 다이빙보드에서 뛰어내리는 다이버와 같다. 그는 뛰어내리기 위해 계속 구부리지만, 매번 그 자신을 멈춘다.

 

너는 나오려고 하지만 시원하게 나오지 못하는 재채기와 같다.

 

오늘 너의 가슴으로부터 그 빛을 완전히 부풀려라. 내가 말하는 이것은 개인적인 일이 아니다. 그것은 나눌 너의 것인 너 안의 나의 빛이다.

 

오늘 너는 가슴들을 셀 것이다. 얼마나 많은 가슴들을 너는 오늘 모을 수 있느냐? 너 자신의 것과 시작해라. 너 자신의 가슴을 대담하게 만들어라. 네가 가는 어디서든, 네가 보는 무엇이든 나의 빛을 과감히 빛내어라. 나의 빛이 사람의 가슴의 우주로 똑같이 떨어지게 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