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적 이야기

신성한 이야기 - 삶에서 하나됨 (라이트 번역)

삶에서 하나됨

Oneness in Life

Heavenletter #922 Published on: April 30, 2003

http://heavenletters.org/oneness-in-life.html

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6258

 

 

신이 말했다.

 

네가 원하는 것을 요청해라. 요청해라, 그러나 너의 발도장을 찍지 마라. 네가 바라는 것을 가볍게 요청해라, 그리고 그것이 너에게 오는 그 길을 찾게 해라. 가끔 조용한 노크소리가 문을 여는데, 시끄러운 꽝소리가 문을 열지 않는 곳에서. 내보내진 조용한 요청이 자주 최선으로 들린다. 너의 가슴 속에서 속삭여진 욕구가 가장 멀리 갈 수 있다.

 

누구에게 너는 너의 요청을 만드느냐? 너는 그것들을 너와 함께 걷고 있는 하나의 친구인 나에게 만들 수 있다. 네가 나에게 네가 찾고 있는 것을 말할 때, 나는 네가 그것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그리고 네가 너의 진심의 요청을 나와 나눌 때, 너는 네가 초대하기를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스스로 매우 분명해진다.

 

너의 표면의 요청을 넘어서 요청해라. 어쩌면 너는 우주로부터 부를 요청하는지도 모르지만, 부 밑에 있는 무엇을 너는 정말로 요청하고 있느냐? 은행의 돈은 단순히 네가 바라는 더 큰 무언가에 대한 상징에 지나지 않는다. 그것의 이름을 대라.

 

너의 가슴 속으로 더 깊이 파들어가라. 너의 가장 깊은 갈망들의 어떤 것은 너로부터 위장되어 있다.

 

너는 솜사탕을 갈망할 수 있지만, 단 것에 대한 너의 갈망은 그것보다 더 깊이 들어간다.

 

너는 친구들을 바랄 수 있다. 네가 요청하고 있는 그것은 정말로 무엇이고, 네가 너 자신에게 요청하고 있는 그것은 무엇이냐?

 

너는 욕구들의 층들을 가지고 있다. 무엇이 너의 욕구들의 동기들인가? 무엇이 네가 정말로, 진실로 원하는 것인가?

 

너는 외로움을 느낄 수 있고, 더 많고, 더 멋진 친구들을 바랄 수 있다. 그러나 그런 다음 무엇이냐? 무엇이 외로움의 통증을 달래줄 것인가?

 

오래 전에 나는 희생이 너에게 요청되지 않음을 분명히 말했다. 희생의 아이디어는 부족의 아이디어를 조성하는데, 마치 네가 다른 이에게 행하는 것이 너 자신에게서 뺏는다는 것처럼. 어떤 것을 포기한다는 그 아이디어를 포기해라.

 

그러나 지금은 다른 이들을 고려할 시간이다. 단지 고려해라. 네가 다른 이들의 개선을 위해 살고 있다는 가능성을 고려해라. 어쩌면 너는 너 자신의 개인적 만족보다는 삶으로 더 많은 것이 있음을 고려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개인적 완성의 바퀴는 단지 그만큼만 간다. 진실로, 너는 영화를 보러가서 거기 혼자 있게 됨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삶에서도 그것은 그와 같다. 너는 정말로, 그리고 진실로 모든 1등상을 원하지 않는다. 삶에서 하나됨은 너의 환경보다 더 멀리, 더 깊이 들어간다.

 

너의 후광은 네가 아는 것보다 더 멀리 확장한다. 그것은 너의 생각들이 너를 데려가는 만큼 간다.

 

라디오파처럼 너의 생각들은 밖으로 나간다. 너의 생각들은 물을 통해 걷는다. 너의 생각들은 은하계의 가장 외곽으로, 그리고 지구의 중심으로 간다. 너의 생각들이 가지 못하는 장소가 없다.

 

우주는 너를 사랑하지만, 그것은 단지 너에 대해, 네가 너 자신을 위해 행하는 것에 대해 듣는 것에 다소 피곤할 수 있다. 우주는 너로부터 더 큰 영향권에 대해 다소 듣고 싶어할 것이다.

 

하나됨은 위대함을 포용하지, 왜소함은 아니다. 하나됨은 보편성을 포용하지, 고립됨은 아니다.

 

궁수가 화살을 쏠 때, 그는 그가 할 수 있는 한 멀리 쏜다. 그는 그 화살을 그 자신에게 향하게 하지 않는다. 그리하여 너의 손들은 외부로 가서, 다른 이들에게 선물들을 준다. 너 자신에게만 주는 것은 너의 손을 쳐드는 것과 같다. 너의 팔들은 너 자신보다 더 많이 붙잡기를 원한다.

 

너의 운명은 위대함이다. 네가 갈 수 없는 곳이 없다. 네가 할 수 없는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무언가를 정복하기를 바라지 마라. 어쩌면 요청을 만드는 대신, 너는 유증하기를 원할 수 있다. 바로 지금 너는 다른 하나의 영혼에게, 혹은 전체 우주에게 무엇을 유증하고 싶은가? 그것이 무엇이든,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주기를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네가 단지 알 수만 있다면. 모험하기 시작해라, 그러면 너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할 것이다. 너는 너의 운명의 지평선 위에 있다. 바로 지금 너는 거기 있다. 하나의 더 많은, 아주 작은 걸음은 그것이 요하는 모든 것이다. 너는 주기 위해 도달할 것이고, 너는 너 자신의 보물을 발견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