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적 이야기

헤븐레터 (세라핀 187) - 장미꽃을 찾으세요

장미꽃을 찾으세요

SEEK THE ROSE
By Seraphin through Rosie #187
6/22/2014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Seraphin-Message-187-SEEK-THE-ROSE.shtml

http://www.ageoflight.net/1-4.htm


 

우리들, 당신들 행성을 관찰하는 천계의 존재들은 지금 당신들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들은 가끔 벽을 넘어 무엇이 있을 수 있는지를 궁금해 하면서, 그러나 여전히 깨어나기를 싫어하는, 당신들 자신이 만든 고치 안에서 쉬는 잠꾸러기들과 비슷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신성한 빛이 당신들을 터치할 것이고THE divine LIGHT WILL TOUCH YOU,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당신들의 잠에서 일어나 당신들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표명할 필요를 느낄 것입니다.


 

당신들이 두려움과 보호하려는 욕망, 어떤 “안전한safe” 사고의 틀 안에서 머물려는(혹은 당신들이 그렇게[ 기대한] 소원의 복합으로 인해 당신들이 세운 벽 너머에는 황폐한 사막이 있습니다.  땅이 바싹 말라 있습니다.  당신들은 성장의 표시를 찾기 위해 지평선을 뒤지지만, 말라버린 광야는 끝이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최악의 꿈들의 확인이고, 애초에 당신들은 벽을 짓는 자신들을 축하하고, 다시 그 뒤로 후퇴하고 싶어 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당신들 안의 당신 자신의 신성한 빛을 점화시킨 그 신성한 빛DIVINE LIGHT이 사막에서 장미꽃을 찾으라고 조용히 속삭이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이 말을 들을 때 당신들은 너무나 쓰라린 가슴 아픔에 당신들이 떨기 시작할 하나의 비전으로 얼어붙게 됩니다.  당신들이 한 때 있었던 - 오래, 오래, 오래 전에 - 그 아름다움을 기억할 때 눈물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당신들은 더 깊이 숨을 쉬고, 그 아름다움을 찾으면서, 다시 한 번, 지평선을 탐험하기 위해 당신들의 눈을 돌리지만, 당신들은 부서진 나무들과 무너진 건물들의 훼손된 풍경과 마주칩니다.


 

깨달음의 충격과 더불어, 당신들은 이것이 당신들이 잠들어 있는 동안 수행되었음을 이해합니다.  당신들은 이것이 결코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 큰 결의로 소리 내면서 – 원합니다.  당신들은 죽은 나무들로 다가가서 당신의 팔로 감싸면서, ‘부디 나를 용서해줘, 미안해, 난 너를 보호할 거야.’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당신들 안의 신성의 불꽃이 점화되었으므로, 당신들은 나무를 새로운 생명으로 채울 것입니다.  당신들이 당신들 환경을 되살릴 수 있는 것처럼, 신성한 빛DIVINE LIGHT이 당신들과 합의 속에서 그렇게 일하면서, 땅을 바다로 만들고, 모든 이들이 보도록 하늘을 그 즐겁고 다채로운 존재로 채웁니다.  그리고 여전히 당신들은 당신들의 미래를 반사할 장미꽃을 찾고, 당신들이 찾는 것에 탄생을 주라는 속삭임을 듣습니다.  아름다움과 순수함, 웃음과 사랑을 키우세요, 그리고 모든 세계가 하나의 정원이 될 때까지 당신들 자신을 씨앗들로 사막의 평원에 수여하세요.


 

Link to Seraphin website (Older messages):
http://www.rosie-jackson.de/Seraphin/Welcome.html


 

Link to TALK IT UP FORUM (More recent messages):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409-P-Newer-Seraphin-Messages-with-Ros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