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적 이야기

헤븐레터 - 신에게 요청할 것 (라이트 번역)

신에게 요청할 것

What to Ask God

Heavenletter #984 Published on: July 2, 2003

http://heavenletters.org/what-to-ask-god.html

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6690

 

 

신이 말했다.

 

오래 동안 나는 너에게 나에게 오라고 간청했다. 나의 의지가 우세했고, 너는 여기 와있다. 지금 나에게 네가 무엇을 할지를 요청해라, 내가 너의 나에 대한 부름을 들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만약 네가 내 앞에 서있을 때 무엇을 요청할지를 모른다면, 여기 나는 너에게 그 말들을 준다.

 

”오, 신이여, 나에게 당신의 힘을 주세요. 나에게 당신의 지속가능성을 주세요. 나에게 당신의 사랑을 주세요. 내가 그것을 지각하고, 그것이 나 자신의 것임을 아는 것을 도와주세요. 내가 보고, 세상으로 당신을 묘사하는 것을 돕도록 당신의 눈을 주세요. 당신의 의제가 나의 것이 되게 해주세요. 내가 우리의 궁극적 하나됨을 알게 해주세요. 내가 당신의 경이감과 우리의 하나됨 외 다른 것에 흔들리지 않게 해주세요. 나는 나인 것에 대해 감사하며, 나는 나인 것을 더 많이 드러내기를 갈망합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의 의지임을, 당신이 당신의 빛 속에서 나를 주조했음을 믿습니다.

 

“내가 앞으로 나갈 수 있도록 내가 삶의 모든 단편들 위로 일어서게 도와주세요.

 

”내가 당신에 대한, 나 자신에 대한, 그리고 내가 터치하는 모든 생명들에 대한 나의 가치를 인식하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당신이 나라고 말하는 그 황금의 가치가 있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누구인지를 확고하고 부드럽게 알도록 나를 도와주세요. 내가 당신 안에 굳은 취지를 갖도록 도와주세요.

 

“나의 삶의 너무나 많은 것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것을 둘러싼 고뇌로 소비되었는데, 내가 대신 당신을 포옹할 수 있었을 때 말입니다.

 

나를 당신에게 더 가까이 데려가지 않는 모든 것을 극복하게 도와주세요. 나는 나를 지체시키는 무엇이든 내 안에 놓여 있음을 알며, 나는 그것을 뛰어넘을 것입니다.

 

”내가 과거와 미래의 상상된 한계들로부터 자유로워지게 도와주세요.

 

“내가 흠을 잡는 것보다 더 많이 세상을 포용하도록 나를 도와주세요. 내가 흠을 전혀 잡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당신이 내가 되게 예정한 것이 되도록 나를 도와주세요. 내가 나 자신인 것이 되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당신의 빛 속에 서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진실 속에 있도록, 오직 진실 속에만 있도록, 그리하여 소란에서 벗어나게 도와주세요

 

”내가 명료해지게 도와주세요. 내가 당신이 말하는 것을 명확하게 듣게 해주세요. 내가 당신을 반향하게 해주세요. 나는 아무 것도 더 많이 요청하지 않으며, 나는 내가 모든 것을 요청하고 있음을 압니다.

 

“내가 접촉하게 되는 모든 이들을 축복하게 도와주세요. 내가 비난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단지 그들의 영혼의 활력을 주목하게 도와주세요. 내가 영혼의 수준에서, 나의 것과 다른 이들의 영혼의 수준에서 일하게 도와주세요. 왜 내가 모양들에 거주할까요, 그것들이 그처럼 덧없는 것일 때에?

 

”내가 당신의 의지를 진전시킬 결정들을 만들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민첩함으로 살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즐기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불편함 위로 올라가도록, 그것을 평정으로 대체하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당신에게 기쁨을 주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당신만이 내 앞에 있음을 알게 해주세요. 내가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 안에서 당신을 인식하게 도와주세요.

 

“내가 받기보다는 주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모든 것이 이미 나의 것임을 알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나의 가슴의 부유함을 알도록 도와주세요, 따라서 내가 더 이상 그것과 인색해지지 않도록 말입니다.

 

“만약 내가 당신만을 위해 살 수 없다면, 그때 내가 나의 상위자아를 위해 살게 해주세요. 내가 나 자신에게 저질렀던 왜소함 위로 올라가게 도와주세요. 내가 당신이 내 앞에 놓은 모든 가능성들을 깨닫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당신의 의지에 따라 움직이도록, 다른 것이 없음을 알도록 도와주세요.

 

”나는 당신에게 나 자신을 주고, 당신은 나에게 나 자신을 주며, 그리고 나는 당신의 축복을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이제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축복을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