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헤븐레터 - 진실의 방 (라이트 번역)

진실의 방

The Truth Room

Heavenletter #897 Published on: April 5, 2003

http://heavenletters.org/the-truth-room.html

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6094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오늘 너희는 나의 사랑을 받는다. 너는 그것을 몸의 얼얼한 한기로 느낄 수 있고, 지금 너희는 네가 그럴 때, 네가 진실 속에 있음을 알 것이다. 진실은 냉정해지는 것이다. 그것은 모든 일을 가라앉힌다. 그것은 어떤 종류의 압력을 가져간다. 그것은 너로부터 너에게 속하지 않는 것을 떼어내며, 어떤 허위도 너에게 속하지 않는다.

 

단지 허위non-truth의 잔재만이 여전히 남아있다. 오직 남은 찌꺼기만이. 오직 흔적만이, 그리고 지금 우리는 그것들을 또한 제거할 것이다.

 

허위Non-truth는 기름 묻은 지문과 같다. 단지 어떤 각인만이 남는다.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여전히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기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루시키면서. 어떤 일은 침묵하면서, 다른 일은 말하면서 말이다.

 

허위의 흔적들은 끈적이는 아교와 같다. 너는 그것들을 떼기 위해 분투할 수 있거나, 너는 그것들로 다소 담글 수 있으며, 그것들은 마치 그들 자신의 힘으로 모두 떨어져나갈 것이다.

 

그것들은 하나씩 떨어져나갈 것이고, 그런 다음 모두 단번에 떨어져나갈 것인데, 네가 나의 사랑 속에 잠길 때 말이다.

 

나의 사랑은 가장 확실히 너에게 사용가능하다. 나의 사랑은 너에게 이질적인 무엇이든 제거할 것이다. 너에게 이질적인 모든 것은 너에게 속하지 않는다. 나의 사랑은 간직해야 할 것과 씻어버릴 것을 알고 있다. 가끔 간직해야 할 것보다 씻어버릴 것이 더 많다.

 

나는 나의 너의 청소에서 부드러워질 것이다. 나는 문지르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단순히 나의 사랑을 바를 것이고, 그것이 너와 함께 머물게 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거듭 다시 바를 것인데, 네가 완전히 나의 사랑 속에 잠길 때까지 말이다.

 

일단 허위의 엷은 막이 제거될 때, 너는 오로지 나의 사랑 속에 있고, 너는 모든 이와, 모든 것과 사랑 속에 있게 될 것이다. 너는 오직 사랑만을 알 것이다. 아무 것도 그것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사랑이 아닌 무엇도 너를 비웃지 못할 것이다. 너는 그것을 바로 지나가면서 걸을 것이고, 너는 그것이 너와 아무 관계가 없음을 알 것이다. 허위는 너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인데, 그것이 너 안의 나의 사랑의 빛남이 진실이 아닌 무엇도 너에게 거주할 수 없게 만들 것임을 감지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허위가 금지된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그것이 그 기후가 맞지 않는 곳에 들어가기를 바라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진실은 허위를 퇴짜놓지 않는다. 그것은 그것으로 중립적이다. 진실은 어떤 것도 거절하지 않는다. 동시에 그것은 어떤 선택도 허용하지 않는다.

 

바로 지금, 나의 사랑의 씻음 속에 정착해라. 나는 너의 것이 아닌 것만을, 결코 정말로 너의 것이 아니었던 것만을 제거할 것이다. 너에게 어떤 것이 들러붙었다고 해서, 그것이 너의 것이었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무언가가 너의 신발에 들러붙었고, 그러나 이제 우리는 그것을 떼어버린다.

 

나는 결코 허위가 너를 덮은 것은 본 적이 없다. 나는 허위를 볼 수 없다. 나는 단지 너의 진실만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내가 장님임을 의미하지 않는다. 또한 그것은 내가 너의 빛으로 장님이 되었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허위는 단순히 그것이 허위이기 때문에 내가 보도록 거기 있지 않다.

 

여전히 나는 그것이 너를 붙잡고 있음을 알고 있다. 부드럽게 나는 너의 손가락들이 허위로부터 떨어지게 살피는데, 네가 그것을 다정하게 잡고 있을 때 말이다.

 

진실은 네가 들어가는 방과 같다. 너는 선택을 가진다. 지금 너는 진실로 부르는 방을 선택한다. 너는 그 안에서 당당히 서있다. 오직 용감한 가슴만이 들어갈 수 있는데, 너에게 그처럼 단단히 달라붙은 허위를 풀어주는 것이 용감하기 때문이다. 무엇이 진실인지 무엇이 아닌지에 대해 불확실해져서, 너는 자연스럽게 망설인다.

 

그러나 나는 이 진실의 궁전으로 너를 초대한다. 같은 식으로 너는 너의 발을 닦을 것이고, 나는 네가 이 진실의 순수한 방을 더럽힐 것을 뒤에 남겨두라고 제안한다. 진실만이 네가 가고 있는 곳에, 네가 오고 있는 것에, 실제로 너 자신인 것에, 그리고 항상 너 자신이었던 것에 속한다. 네가 아닌 것을 떼어내어라, 그리고 나와 함께 가자.

 

---